체험후기/후기

백설 자연발효 식초

냉정과 열정사이79 2018. 4. 11. 21:47



백설 자연발효식초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파인애플, 현미, 사과

이렇게 세 가지 맛이었어요~


그 중에서 제일 눈길이 간 파인애플 식초를 먼저 사용해보았어요.

샐러드를 좋아해서 오리엔탈 소스를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백설 자연발효 파인애플식초, 간장, 설탕, 깨소금을 이용했어요.



삶은 달걀과 양상추 샐러드 위에 오리엔탈 소스를 곁들여서 한끼 식사를 했어요.

건강한 맛이나서 좋았습니다^^



위 제품을 홍보하면서 CJ제일제당으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