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후기/후기

[비상교육] 교과서 유형잡기 초등수학 1-1

냉정과 열정사이79 2016. 2. 7. 01:24



비상교육의 교과서 유형잡기 초등수학 1-1을 체험하게 되었어요.

아이가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거든요.

어떻게 준비해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비상교재와 함께 차근히 준비해 볼려고 합니다.



비상교육의 초등수학 교재가 참 많네요!

교과서 유형잡기는 유형별 문제로 실력을 잡는 문제서라고 되어 있어요.



비상교육이 초중등 교과서부문 1위라고 해요^^



1-1학기에 배울 수학 내용에 대해서 목차가 나와 있어요.



기본잡는 필수유형과 실력잡는 대표유형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교과서 개념을 확인하며

문제도 풀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교과서 문제잡기는 35개 이상의 다양한 문제를 풀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실력 유형잡기에서는 서술형 문제 뿐만 아니라 스토리텔링형, 교과통합형 문제도 볼 수 있었어요.




단원 평가도 1회, 2회로 나뉘어져

낮은 수준부터 실력을 쌓을 수 있는 높은 수준까지

다양한 문제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한 단원이 끝나면 선물처럼 재미있는 색칠놀이가 나와요^^

아이가 만다라 그리기를 참 좋아하는데

색칠놀이를 보더니 너무 반가워하네요.



정답 및 풀이가 별책으로 따로 구성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쉽고 편했어요.

책속의 가접 별책이라고 해서 특허까지 받았네요.



아이가 재밌어하고 계속 풀고 싶어해서 기특하고 뿌듯합니다^^



수학 실력을 유형으로 꽉 잡을 수 있는 문제집이라

 참 요긴하게 쓰일 것 같아요.

기본은 필수유형으로,

실력은 대표유형으로,

시험은 단원평가로 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아주 똑똑한 문제집입니다.


교과서 유형잡기로 우리아이 수학 실력이 쑥쑥! 올라가길 기대해 봅니다^^



" 본 포스팅은 비상교육으로부터 체험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