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학습인증

[5주차] 초등수학 기본+응용 4-2, 최상위 연산 4B

냉정과 열정사이79 2019. 8. 6. 22:20

몇주차 : 5주차
교재명 : 초등수학 기본+응용 4-2
단원명 : 5단원 (꺾은선그래프)


5주차에는 평소보다는 문제를 많이 못 풀었어요.

휴가도 있고해서 많이 풀지는 못했지만 평소에 열심히 공부해서

벌써 5단원 꺾은선그래프에 들어갔네요.

간간히 한두 문제씩 틀리기는 하는데 어렵지 않게 풀고 있습니다.

2학기 예습 문제집으로 선택하길 잘했어요^^







교재명 : 최상위 연산 4B 
단원명 : 자릿수가 다른 소수의 뺄셈

벌써 5주차네요.
자릿수가 다른 소수의 뺄셈 중 마지막 단원인 '같은 수를 넣어 식 완성하기'까지 풀었습니다.
일주일 동안 풀었던 문제 중에서 단 한 문제만 틀리고 다 맞았어요.
디딤돌 최상위 연산 문제집은 체계적으로 풀수 있어서 좋습니다.